오메가3는 역시 르네셀 알티지 써큐파인 오메가3 플러스 루테인

오메가3는 심장 질환을 예방하고 뇌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특히 DHA는 뇌와 시력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EPA는 염증과 혈전 형성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슬슬 나이를 먹어가면서 영양제에 관심이 생기고  뇌 질환과 당뇨 가족력이 있어서 특히 혈관계와 시력에 특히 민감해지기 시작했습니다. 30대 후반까지만 해도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부정적이기도 하고 불신이 있어 따로 챙겨먹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40대가 넘어가고 저도 모르게 건강기능식품 광고나 주변 이야기들에 관심이 생기고  하나씩 찾아 먹기 시자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먼저 찾아 먹었던 것이 바로 오메가3 입니다. 해외 직구 건강기능식품들이 우리나라에 비해서 함량이 높고 종류도 많고 또한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거의 직구로 구매해서 복용을 했습니다. 뭔지는 모르겠지만 알티지 오메가3가 핫한건지 계속 TV나 광고에서 추천하길래 도대체 알티지 오메기3가 뭔지 궁금했습니다.

​오메가3 형태의 종류는 3가지

1세대 TG형(순도가 낮아 영양학적 가치가 떨어짐)

2세대 EE형(순도는 높으나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낮음)

3세대 rTG형(순도는 높고 체내 흡수율도 높음)

그 중에서 3세대 오메가3인 rTG오메가3는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최대한 줄여 순도가 높고(95% 이상) 체내 흡수율을 높인 형태라고 합니다. 갑자기 영어가 나오고 과학 같은 내용이 나오니까 저는 어려운 이야기들이라 사실 확 와닿지 않아서 그저 대세를 따라 알티지 오메가3를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 저것 먹다가 진짜 제대로 된 알티지 오메가3를 찾아내서 더 이상은 해외직구로 알티지 오메가3를 구매하지는 않게 되었습니다. 제대로 선택한 그 알티지 오메가3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르네셀 써큐파인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 루테인입니다.

오메가3 알티지 써큐파인 오메가3 플러스 루테인

​르네셀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 루테인은?

5가지의 기능성 원료(오메가900mg, 비타민 3종)와 르네셀의 숨은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 원료인 스쿠파인 포뮬러까지 함유되어 혈관, 두뇌, 눈, 면역 및 해독까지 해결해주는 상어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이랍니다. 모든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는 함량 및 용량을 체크해야 하는데 제가 건강기능식품을 항상 직구로 구매했던 이유 중에 하나가 높은 함량과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함량도 중요하지만 고품질인지 알아야 하는데 일반인인 제가 알기는 쉽지가 않아서 우리가 비교할 수 있는건 식약처 측정 기준이 있답니다.

​식약처 기준 일일 섭취량?

EPA+DHA기준 500~2,000mg 미국 FDA는 3,000mg을 권장합니다. 즉 오메가3 함량이 900~1,000mg정도면 가장 적합한 용량이라고 합니다. 일일 섭취량의 기준에서 알티지 오메가3 제품의 순도는 60%~80%가 나와야 평균이라고 합니다. 순도가 80%에 가까울수록 양질의 제품을 제조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순도 60%에서 순도 80% 즉, 20%의 순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원자재 값이 2배 이상 차이가 벌어진다고 합니다. 간혹 제품들 중에서 오메가3 순도가 90%이상이라고 하는 제품들이 있는데 전세계 어떤 제품도 80%가 넘어가는 오메가3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르네셀 써큐파인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 루테인은 일단 함량 및 순도에서 합격이고 눈, 뼈, 항산화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눈에 좋은 마리골드꽃 추출물 루테인이 함유되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전자 기기들을 엄청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눈의 피로가 심하고 23년 전에 라식 수술을 하고 난 후로 어두운 밤 운전 시 혹은 비가 많이 올 때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르네셀 알티지 오메가3를 섭취하고 나서는 뿌옇게 보이는 불편함이 아주 조금 사라졌습니다. 아주 드라마틱하게 변화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나아지고 있다는 것이 저는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E가 함유되어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비타민 D가 함유되어 칼슘과 인 흡수에 용이하며 뼈의 형성에 도움을 주어 골다공증과 위험을 감소시켜 주기까지 합니다. 비타민 A도 함유되어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부원료를 통해 하루 한번 2알로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오메가3 제품들을 쭉 보면 아주 좋다는 청정 지역 제품들에서 추출한 오메가3 라고 광고하는 것을 엄청 볼 수 있습니다.

중국이나 아프리카에서 저렴한 가격에 생선 기름을 사다가 캡슐만 본토에서 만들어 원산지 세탁을 하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오메가3의 가격이 1~2만원대인 제품들이 인터넷부터 오프라인까지 우후죽순으로 만들어지고 안 챙겨 먹는 것 보다 챙겨 먹는게 중요하다고 무조건 저렴한 걸로 찾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어차피 돈주고 사서 먹을 거라면 조금 더 주고 제대로 된 제품으로 좋은 것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메가3 구매 시 꼭 확인해야 할 것이 원료사와 기관인증으로 르네셀 써큐파인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 루테인은 공신력 있는 기관인 GOED(국제오메가협회)​ 오메가3의 신선도, 중금속, 유해 물질 기준을 엄격하게 평가하는 기관 인증까지 모두 가지고 있어 따로 고민할 비교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오메가3의 경우 생선 기름이 주원료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관건은 산패입니다. 때문에 국내 제조 제품의 경우 국내에서 유통되기 때문에 유통기한에 훨씬 유리하고 산패 문제에 있어서도 훨씬 안전합니다. 또한 오메가3는 빛, 온도, 공기에 취약해서 투명 플라스틱 병이나 유리병으로 된 제품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르네셀 오메가3의 경우 산화 방지를 위해 PVDC 개별포장으로 공기를 차단하고 온도와 습도를 보호해줍니다. 자 여기까지 오메가3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 르네셀 써큐파인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 루테인을 꼭 먹어야 하는 설명이었습니다.

​🚫오메가3 복용 시

비린내가 역류하거나 위장이 올라오는 경우 산패된 오메가3 이니 주의하셔서 복용하세요!

르네셀 김유나
구매 문의는 ↑ 명함을 클릭

Leave a Comment